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미스터짱입니다~

날씨가 많이 쌀쌀해졌네요..

금요일부터 오늘까지 3일동안 쉬었는데 마트갔던것 빼고는 집에서 영화보고 컴퓨터하고...  그렇게 벌써 마지막 쉬는날이네요

문득 3일을 낭비할수없다는 생각이 갑자기 미친듯이 머리속에서 맴돌았습니다~

충전되어있는 배터리는 가지고 집을나섰습니다.

멀리가고자 하는 생각은 첨부터 없었구요.

10~15
키로 바람 쐬고온것 같습니다~



노을이 너무 예쁘게 지고있어 사진을 안찍을수가 없더라구요 ㅎㅎ



휴대폰사진도 잘나오는것 같습니다.
소니디카를 거금들여 샀는데도 귀찮아서 가지고 나가지를 않네요~

다음번에 한번 가지고나가 성능시험해봐야겠어요.^^



보시면 아시겠지만 사진은 배운적도 없고
보이는데로 그냥 찍습니다~^^



오늘은 가까운 동네 한바퀴라 페달은 거의 밟지 않았습니다.





매직포커스??  라는 핸드폰 카메라기능이 있어서 한번 써봤네요~

제가보기엔 느낌 있어보이네요ㅋ



계절 탓인지 아라뱃길 지나며 자주보던 의자인데 오늘따라 쓸쓸해보여서 찍어줬습니다.



추운날씨에도 라이딩하시는 분들이 많더라구요나와서 자전거를타보니 생각보다 많이 춥지않았습니다.

3
일동안 집에 박혀있던게 너무 후회됐습니다.....





패딩을 입더라도 자전거 타러 나와야겠습니다
올만에 찾은 취미인데 한동안 타다 안타고 집에 있다보니 괜히 술만더 생각나고 답답한것 같네요.




마지막으로 순수 스트롤 기능으로만 달려본 동영상입니다.
핸드폰 거치대에 놓고 찍어서 엄철 흔들렸어요ㅋㅋ

속도제한을 걸어놔서 속도는 줄었지만 충분히 만속스러운 힘과 속도네요^^

조금있으면 월요일이네요....  즐겁지않은 평일에 시작이지만 너무 신경쓰지말고 남은 주말시간 알차게 보내셨으면 좋겠습니다~^^


MrZZang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방문자수
  • Total :
  • Today :
  • Yesterday :

미스터짱의 일상,취미가 있는곳...