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랜만에 라이딩을했다..
요즘 출장때문에 주중에는 할수도없고 주말이나 되야 할수있는데 요즘 몇주간 날씨가 도와주지를 않았는데
오늘은 날씨가 도와주었다.
집에 도착하자마자 바로 배터리를 챙겨서 집을나섰다.
햇볕은있으나 바람이 차니 옷도 단단히 입고 ㅋ

 



오랜만에 라이딩이라 콧노래가 절로 나왔다.♡♡



자세히 보면 연기가 모락모락 피어오르는게 보일것이다
내가 좋아하는 장작타는 냄새가 솔~솔~
딱!!  시골 스타일인데 불행하게도 서울어서 계속 자랐다는...ㅠ




역시 움짤은 연기까지 잘표현되지 않는구나..

경인 아라뱃길 자전거 도로에 도착을했다~
간단한 라이딩을 즐길꺼라 계양대교쪽으로 GoGo~





요즘은 대교가 참 이뻐보이니다.  핸드폰으로 찍는사진이지만 대교를 찍으면 곡선,직선,디자인, 밤엔 조명까지...
참 잘만드는것같다..
디카는 귀찮네 들고다니기가...

내가그리는 드림하우의 모습이다.
이쁘게 색을입은 단풍에 강옆 빨간지붕 2층집...
사진에 있는건물이 집인지 모르겠지만
언젠가는 살고싶은 집이다.

내가슴을 뻥뚤어주는 자전거길~
평일이라 더 한산하고 언~2~3주만에 라이딩이라 더욱 나를 미치게했다 ㅋ



이건 뭥미~ 라고 생간되겠지만
그냥 하늘이다.  구름한점 없는 깨끗한 하늘이다. 
바라보고만있어도  깨끗해지는것같은 하늘~



자전거와 바람만있으면 어디든 갈수있어!! ㅎㅎ
고향이라해도 좋을만큼  보고만있어도  참좋다~ㅋ
아래 사진들은 움짤로 찍어본 라이딩중 주변배경들이다.







MrZZang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방문자수
  • Total :
  • Today :
  • Yesterday :

미스터짱의 일상,취미가 있는곳...