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미스터짱입니다~

미세먼지는 사라지고 날씨가 너~무 좋네요~


미세먼지도 있었고해서 몇일 전기자전거 와의 데이트가 뜸했네요ㅎㅎ




오늘은 경인아라뱃길에서 출발해 아차산역을 찍고 오려합니다ㅋ


거리가 꽤 됩니다.

편도 47.74Km 네요~



제 다리힘 만으로 갔다온다면 119에 싣려오던 자전거를 버리고 돌아오던 둘중 하나가 아닐까 생각되네


요.  ㅋㅋ


라이딩경력도 얼마안된 제가 이런 자신감을 가지고 라이딩을 할수있게해준 제 전기자전거 에게 너무 고


맙네요ㅎㅎ


어플로 기록한 제 주행기록입니다.


편도만 기록했네요.


보기만해도 뿌듯하네요~ ㅋㅋ


휴식시간은 제가 쉬어갔다기보다 사진들찍느라 지체됐네요.










경인아라뱃길을 시작으로 Go!!Go!!






사진을 찍지 않을수 없더라구요~

너무 아름답네요♡♡











캬~ 라이딩을 하는이들만 느낄수있는 행복들입니다~











하늘도 너~무 맑았습니다.

잘하는거없는 우리나라가 자전거길은 정말 잘만들어놓은거 같네요.ㅎㅎ












한강물의 생동감있는 표현을위해 움짤로 찍어봤네요~








한강자전거길 움짤~ 

컷속도가 넘빨라서 움직임이 많지않아 보이네요.







제 전기자전거를 타고가며 한강을쪽을 찍어봤습니다~







전기자전거 주행중 찍어봤네요~

한손으로 주행하며 찍느라 힘들었네요ㅋ




날씨좋은 주말이라 나들이나온 사람들이 정말 많았습니다.

공던지기도하고 배드민턴도 치고 여유로워 보이네요~





어느덧 경치구경하며 달리다보니 여의도 국회의사당이 보입니다~^^




태권V로봇이 출동하는걸 보고싶네요~

보신분 있으시면 알려주세요.......^^!




전기자전거로 라이딩하며 달리다보면 그동안 그렇게 자주 한강을갔어도 보지못하고 지나쳤던 곳들을 속속들이 볼수있습니다~


센스있게 너무 잘꾸며놓은곳이 있었습니다.




바닥에 물이흘러 한강으로 들어가더라구요.

이시설의 이름이 뭔지는 모르겠네요ㅠ







이런 언덕쯤이야 전기자전거와 함께라면 문제 없습니다~ㅎㅎ

이런 언덕에서 죄송하지만 다른분들 많~이 추월했습니다^^





한강위에떠있는 반포수난구조대가 보이네요~

날씨가 좋은 이런계절에는 근무하시는 구조대원분들도 기분이 한층 업되지않으실까요??






전기자전거라면 이정도 주행이야 별거 아니다 하실지모르겠지만 

전기자전거라고 힘이 안드는건 아닙니다.

전기힘5, 다리힘5 라고 가정해도 왕복주행거리에 반은 제 힘으로 갔다고 봐야하지 않을까 싶네요~


남산이 보입니다~ 

초등학교때 소풍으로 간이후 한번도 가보지 않았던 곳이네요.

이렇게라도 자주보며 살자꾸나~^^







제2롯데월드 건물이 멀리서 보이네요.

저게 다 지어진건 아닌거같은데..

저런상태로 있는걸 꽤오래 본것같습니다.










드디어 광진교에 도착~했습니다~

표지판에서 보시는것처럼 광진교를건너면 광나루역이 나옵니다.

그럼 지하철 1정거장의 거리만 더가면 최종목적지인 아차산역에 도착하게됩니다.





평소 광진교를 건널일이 없어서 언제생긴시 모르겠지만 자전거트랙 이라고 해야하나?

어린꼬마들이 헬맷을쓰고 자전거로 트랙을 돌고있는 모습입니다.


제가 어린시절 한강에는 잔디밭, 놀이터, 수영장, 전동자동차 정도말고 볼거리도 없었는데 요즘 전기자전


거로 한강을 돌다보면

길거리 공연도하고, 스크린에 영상물들도 보여주고, 이런 편의시설까지 참 많이변했네요~ ㅎㅎ





잘타는 꼬마가있어서 움짤한번 찍어봤네요~








드뎌~ 광나루역입니다.


이제정말 고지가 보입니다.  헥...헥.....................헐...

아차산역사진을 못찍었습니다...ㅠ

아쉽네요....



아차산역 도착을 기념했어야 하는데







2시간쯤 지인들과의 만남을하고 지친몸을 이끌고 다시 47.7Km의 라이딩을 시작했습니다.


어느덧 해가 저물어가네요... 



노을과 한강다리 야경이 너무좋아 이웃님들 감상하시라고 찍어온 사진 감상하시면서 이만전 포스팅 마무리 하려합니다.


이상 미스터짱 이었습니다^^









MrZZang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방문자수
  • Total :
  • Today :
  • Yesterday :

미스터짱의 일상,취미가 있는곳...