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미스터짱 입니다~


드디어 기다리던 구글 애드센스 핀(PIN) 번호 우편물이 도착했습니다~ ㅎㅎ


별거 아닌데 엄청 기다려 지더라구요.


첫번째 우편물은 주소를 대충적어놨던 잘못으로 어디로 날아갔는지 모르겠고


이전 글에올렸듯 주소 수정을 해주고 3주쯤 지난거 같네요.



우편물에 모습은 아래 이미지처럼 생겼습니다. 





뒷면에는 별다른 내용은 없네요 ㅎㅎ





보이시는것처럼 3면 사이드 부분을 모두 뜯어주시면 됩니다.






우편물을 펼친 모습입니다.






우편을 내용은 단계 설명과 핀(PIN) 번호에 대해서 나와 있습니다. 

구글 애드센스 핀 번호 인증 단계에 대해서 설명하자면


 1번 : www.google.com/adsense/ 페이지에서 신청 시 사용했던 이메일 주소 및 비밀번호로 구글 애드센스 계정에 로그인합니다.

 2번 : 홈 탭을 클릭하고 왼쪽 탐색 막대에서 계정 설정을 클릭합니다.

 3번 : 계정 정보 섹션에서 '주소 확인' 링크를 클릭합니다.

 4번 : 아래에 표시된 핀(PIN) 번호를 입력하고 핀(PIN) 제출을 클릭합니다


이렇게 방법은 매우 간단합니다 ^^





구글 우편물의 짝퉁이 올일은 없겠지만 혹시모를 상황을 대비해서 이런식으로 보안?을 신경쓰지 않았나 싶습니다.ㅣ 





눈이 아프지만 자세히 보면 구글이라고 영어로 적혀있네요 ㅎㅎ





구글애드센스  에 접속후 로그인을 해줍니다.


그리고 나오는 관리 화면에서 설정 클릭!





그리고 다음 계정정보 클릭! 하신후 주소인증 클릭하셔서 우편물에 있는 인증코드를 입력해 주시면

모두 완료 됩니다 ^^






이상 구글 애드센스 핀(PIN) 번호 도착과 간단한 인증방법에 대한 글이었습니다 ^^





MrZZang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방문자수
  • Total :
  • Today :
  • Yesterday :

미스터짱의 일상,취미가 있는곳...