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미스터짱 입니다.

평일인데 쉬게되어 오늘도 전기자전거와함께 라이딩을 했습니다~

전기자전거를 구입한이후 시간만되면 라이딩을 한것 같네요~

전 지금까지 주로 아라뱃길과 한강 자전거길에서 전기자전거를 탔습니다.

보통 한번 라이딩에 왕복거리 40~60 키로정도를 주행합니다~

요즘은 좋은어플들도 많아 주행거리며 속도 칼로리소모량 길찾기등 편리한 기능들도 스마트폰 하나면 손쉽게 사용합니다~

오늘은 아라뱃길 라이딩을 했습니다~



어플로 기록된 편도 라이딩 기록입니다~

전기자전거로 라이딩만 할때는 목적지까지 거의 쉬지않고 음악과 바람과 여유를 즐기며 달리기만 하는데 오늘은  포스팅을 하기위해 사진을찍어야 하므로 많이 쉬며 천천히 달렸습니다~^^




이곳은 두리캠핑장입니다~
평일임에도 캠핑을하는 사람들을 볼수있습니다~
볼거리나 즐길거리가 있는 캠핑장은 아니지만 날씨가 좋은 요즘같은때는 주말에 빈자리기 없더라구요~

라이딩하며 찍은 사진들을 한번 보시겠습니다~




주말에는 이곳에 자전거들이 참 많아집니다~

오늘은 평일이라 한가~~하네요~




인공폭포도 꾸며져 있습니다~



사진에서 느껴지시죠??  

이런 여유로움이 제가 전기자전거를 타며 달리는 이유라 할수있겠습니다~ㅎㅎ



평소에 무심코 지나쳤었는데 오늘 자세히보니까 둥근 저 다리가 스카이다리??  인것 같더라구요~ 
바닥이 유리로된.....
확인은 못했습니다~

저도 가보고싶으니까 다음에 한번 가서 확인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어느덧 길지않은 코스의 마지막 목적지에 도착했습니다~

라이딩중에도 여유~ 도착해서도 편의점 의자에 앉아 여유를 즐기며 이렇게 블로그에 글을쓰고 있습니다~



지나친 음주는 당연히 안되지만

가끔 컵라면과 간단한 알콜을 조금 섭취해줍니다^^

이것또한 전기자전거를 타며 즐길수있는 하나에 행복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이웃님들도 이런 여유쯤 누려야 하지 않을까요??ㅎㅎ

전이제 다시 왔던길을 돌아가야겠네요~

오늘하루도 즐겁고 행복한 일들 많으시길 바라겠습니다~^^


MrZZang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방문자수
  • Total :
  • Today :
  • Yesterday :

미스터짱의 일상,취미가 있는곳...